넘버원전대 고쥬저 여름 극장판의 제목이 '넘버원전대 고쥬저: 부활의 테가소드'로 공개되었습니다. 2025년 7월 25일 개봉 예정이며, 고주저 폴라와 함께 넘버원전대 고쥬저 부대가 등장합니다.
극장판 넘버원전대 고쥬저 줄거리
넘버원전대 고쥬저 극장판은 테가 소드의 죽음을 둘러싼 이야기를 다룹니다. 영화는 호에루와 그의 친구들을 전투의 세계로 이끌어준 검, 테가 소드의 충격적인 죽음으로 시작됩니다. 평소에는 서로 경쟁하던 버림받은 무리, 고주저들이 테가 소드를 부활시키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다양한 시련을 극복하고 강력한 적과 맞서는" 독특하고 방대한 이야기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넘버원전대 고쥬저 극장판 캐스트
후유노 미오가 연기하는 호에루 토노/고주 울프는 무뚝뚝하고 말투가 거칠며, 체력이 강하다. 충동적이고 다가가기 어려운 면이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좋은 사람이다. 가족도 친구도 없는 왕따. 폭력적인 행동 때문에 직장에서 금방 해고당하고, 아르바이트를 전전한다. 과거 어떤 사건을 겪은 후, 마치 욕망이 없는 것처럼 살아왔기에 이루고 싶은 욕망이 없다. 변신할 때처럼 의욕이 생길 때면 울부짖는 루틴이 있다.
칸다 마사카즈가 연기하는 류기 바쿠가미/고주 티라노. 테가 소드를 섬기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라 믿는 테가 소드 추종자. 그의 소원은 테가 소드의 행복이다. 그는 그것을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 순진하고 자기만의 속도로 나아가지만, 매우 강해서 걱정은 거의 없다. 원래 엄격한 가문에서 자랐지만, 테가 소드의 존재를 알게 된 후 집을 뛰쳐나와 이단적인 신앙 때문에 가족에게서 버림받았다.
타케하라 킨지로/고주 이글 역은 마츠모토 진이 맡았습니다. 누구보다 발재간이 뛰어난 고등학생 파티피플입니다. 가족에게서 쫓겨난 왕따이지만, 사실 그는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매우 진지하지만, 자신을 바꾸고 싶어 파티피플이 되기 위해 매일을 보냅니다.
이치카와 스미노/고주 유니콘 역을 맡은 이마모리 마야. 쿨한 성격이지만, 필요할 땐 자신의 매력을 무기로 삼기도 한다. 원래는 경찰관이 되고 싶어 경찰학교에 다녔지만, 어떤 사건 이후 동료들과 사이가 틀어지고 사회에서 소외되었다. 현재는 지역에서 명성을 떨치는 일류 형사로 활약하고 있다. 탐정 일이 없을 때는 아르바이트를 한다.
슈퍼전대 시리즈 50주년을 기념하는 이 작품은 6명의 '추방자'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다. 여기에 뒤지지 않는 게스트 캐스트들이 이야기에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더한다. 나카가와 쇼코, 선샤인 이케자키, 고☆자스, 테츠야(토카이 온 에어)가 넘버원전대 고쥬저 극장판에 출연이 확정되었다. 슈퍼전대와 '덴지맨'의 열렬한 팬인 나카가와는 넘버원전대 고쥬저 극장판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한편, 독특하고 파워풀한 코미디 스타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선샤인 이케자키는 어린 시절 '초신성 플래시맨'을 보고 매우 기뻐했다.
독특한 비주얼과 존재감으로 코미디언 겸 유튜버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자스가 '열사전대 토큐저'(2014-2015) 이후 처음으로 슈퍼전대 시리즈에 출연합니다. 고☆자스가 슈퍼전대 시리즈에 출연하는 것은 약 11년 만입니다. 마지막으로, 슈퍼전대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테츠야(토카이 온 에어)가 넘버원전대 고쥬저 극장판에도 출연한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테츠야는 71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그룹 '토카이 온 에어'의 멤버로, 슈퍼전대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자주 이야기해 왔습니다. 드디어 No.1 전대 고주저 극장판 출연이 결정되어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넘버원전대 고쥬저 소개
넘버원전대 고쥬저는 2025년 토쿠사츠 시리즈이자 토에이 회사의 슈퍼 센타이 시리즈의 49번째 시리즈로, 슈퍼 센타이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입니다. 이 시리즈는 슈퍼 히어로 타임 라인업에 가면라이더 가브와 합류하게 됩니다. 이 시리즈는 이노우에 아키코가 각본을 썼고 타사키 류타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오프닝 곡은 WINNER입니다! 고지우거! Wienners가 부른 엔딩곡, Miyu Kaneko가 부른 Biri Biri Be-lie-ving.